지압사가 필요하십니까? 가기 전에 이러한 주요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지압사가 필요하십니까? 가기 전에 이러한 주요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지압사가 필요하십니까? 가기 전에 이러한 주요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고통과 고통은 삶의 일부분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두통이나 근육의 힘을 경험했다.

고집 센 많은 사람들은 약을 먹지 않기 때문에, 지압사는 이것을 도울 수 있다.

지압사들은 약을 처방하지 않는다.

그들은 문제가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당신을 검사하고 나서 당신의 척추 건강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만약 여러분이 요통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잠자는 자세를 기억하라.

머리와 어깨 밑에 베개를 깔아라.

몸의 곡선을 지탱할 수 있도록 수건을 목과 무릎 아래에 놓아라.

당신은 또한 편안한 매트리스가 있어야 한다.

척추지압 치료가 신체의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척추가 어긋나면 신경계와 면역체계에 악영향을 미친다.

일단 척추가 정렬되면 신경계로 가는 혈류량이 더 많아질 것이다.

이러한 순환 증가는 면역 체계를 강화시킨다.

아침에 제대로 침대에서 일어나라.

멋진 스트레칭으로 등반을 시작한 다음 천천히 침대에서 일어나라.

그럼 팔이 받쳐주는 동안 다리가 바닥으로 휘청거려야죠.

이런 식으로 침대에서 일어나면 척추 손상이 일어날 확률을 줄일 수 있다.

지압약 한 번 처방받아도 기적적으로 낫지 않을 것이다.

즉시 일시적으로 완치될 수도 있지만, 지속적인 보살핌이 있어야만 치유되기 시작할 수 있다.

만약 지압사의 추천을 받는다면, 그의 지시를 따를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실망만 하게 될지도 모른다.

척추지압사를 방문하는 데는 많은 훌륭한 이유가 있다.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허리나 목 통증으로 고통 받는다면, 즉시 그 중 한 곳에 연락해야 한다.

또한, 지압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면 오정렬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잘 정렬된 골격 구조는 건강한 몸을 지탱한다.

좋은 지압사를 찾아낼 때,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지압사를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지압 서비스를 받기 위해 추천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그들은 시간과 돈을 들일 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을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요통을 위해 척추지압사를 방문하기로 결정했다면, 현명하게 하나를 선택하라.

질 좋은 지압사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몇몇은 그렇게 좋지 않다.

어떤 지압사들이 당신의 몸에 더 많은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지압사를 만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연구를 하라.

만약 당신이 척추지압사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약속을 하기도 전에 그들의 추천서를 확인해라.

많은 척추지압사들이 환자의 건강에 관심이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 이상으로 치료를 밀어붙이려고 한다.

가능하면 리뷰를 찾아보고 의사로부터 추천을 받아라.

잠을 자는 자세는 등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한 가지 접근법은 잠을 잘 때 목 밑에 목베개나 말아 올린 수건을 설치하는 것이다.

그들은 머리를 앞으로 밀어주는 일반적인 베개 대신에 머리를 뒤로 떨어뜨린다.

고혈압이 있으십니까? 척추지압 치료가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척추뼈를 조절하면 혈액순환이 증가하고 혈압이 낮아진다.

지갑을 뒷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것은 사실 꽤 나쁜 생각이다.

많은 남자들이 지갑을 뒷주머니에 넣고 이것이 뒷주머니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등의 그 부위와 방광과 대장 같은 장기에 과도한 압력을 가한다.

이런 일이 여러분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대신 앞주머니나 재킷이나 셔츠 주머니에 지갑을 넣고 다니세요.

지압사 전에 반드시 진찰을 받으십시오.

척추지압사를 방문하기 전에 반드시 건강 진단을 받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지압사에게 그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 치료법에 도달하도록 도울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여러분은 또한 지압술이 여러분에게 최선의 선택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지도 모른다.

의사는 대안을 추천해 줄 수 있다.

엎드려 자는 것은 요통을 악화시킬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척추가 적절한 위치에서 밀리는 결과를 초래한다.

대신 해야 할 일은 어깨와 무릎 아래에 베개를 깔고 자면서 등을 대고 자는 것이다.

너도 수건을 말아 목 밑에 넣어야 해.

척추의 모든 부분이 지탱될 것이다.

여러분이 아마 알 수 있듯이, 척추지압사는 여러분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유익하다.

그들은 다른 건강 전문가들처럼 철저한 훈련을 받았다.

근육의 긴장과 만성적인 통증을 경험하고 있을 때, 지압사에게 가서 훌륭한 치유를 경험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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