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다루는 간단한 요령

요통을 다루는 간단한 요령

요통을 다루는 간단한 요령

허리가 아프면 허리가 아프고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깨닫는다.

물건을 들어 올리거나 허리를 굽히는 등 간단한 일조차도 매우 고통스러운 행동이 될 수 있다.

만약 이런 종류의 고통이 일반적인 동반자라면, 이 글을 더 읽어서 고통을 덜어주는 요령을 찾아보아라.

요통이 시작되면 하루나 이틀 정도 휴식을 취한다.

이것은 당신이 허리를 얼마나 심하게 다쳤는지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또한 허리에 더 이상의 부상을 예방할 수도 있다.

고통을 겪지 않으면 심각한 부상이 아닌 것으로 간주할 수 있다.

반대로 통증이 계속되거나 악화되면 의사나 지압사와 상의해 문제가 무엇인지 알아보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통증을 완화시키려 하면 실제로 사용 부족으로 지지근이 더욱 약해져 통증이 악화될 수 있다.

진공 청소와 같은 집안일을 할 때 몸을 구부리지 마라.

밀고 앞으로 뻗으려다 진공청소기로 계속 몸을 구부리면 요통이 생긴다.

당신의 다리를 사용하여 진공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등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하는 것을 피할 것이다.

책상 뒤 긴 시간 동안 하루 종일 산책만 몇 번 하면 등을 보호할 수 있다.

팔과 다리를 쭉 뻗으면 허리 근육도 늘어난다.

이것은 누적된 압박과 관련된 허리 부상의 감소로 이어진다.

요통을 강조하는 것은 요통을 악화시키는 데만 도움이 될 것이다.

긴장을 푸는 법을 배울 수 있다면 고통스러운 근육 경련을 겪을 확률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등이 아프면 불을 붙이고 아주 부드럽게 스트레칭을 해.

만약 당신이 고통스러운 허리 경련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완화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것을 성취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누워서 긴장하고 뿜어져 나오는 근육에 열을 직접 가하는 것이다.

물을 많이 마시고 나트륨 섭취량을 제한하는 것도 통증이 사라지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탈수증은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요통을 돌볼 때는 간단한 일상으로 시작해라.

예를 들어, 적어도 이틀 동안 잠자리에 들고 쉬는 것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휴식과 함께, 여러분은 또한 고통과 부기를 완화시키기 위해 소염제를 먹을 수 있다.

아세트아미노펜과 이부프로펜은 이것을 위해 매우 효과가 있다.

당신의 아픈 허리를 진정시키기 위해 냉기와 열을 번갈아 가며 사용하는 오래된 치료법을 사용하라.

요통약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것은 물론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과 처방전 약 모두를 의미한다.

항상 그렇듯이, 당신은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의사와 대화를 해야 한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의사와 상의해서 처방이 필요한 더 강한 약을 구해야 한다.

체중이 10파운드 이상 더 나간다면 체중 감량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특히 뱃속에 체중을 더 싣는 것은 균형을 방해한다.

이 파운드는 허리를 낮추고, 만약 그것들이 장기간 유지되도록 허락된다면 그 부위에 만성적인 통증을 유발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허리 수술은 통증을 완화시키거나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장애에 도움을 줄 것이다.

수술은 다른 치료법을 모두 시도해 본 후 마지막 방법이 되어야 한다.

수술은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특정 부상과 질환에 대한 유일한 선택사항일 수 있다.

통념과는 달리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운동을 자주 해야 한다.

요통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실제로 도움이 될 때, 그것이 상황을 더 악화시킬 것이라고 느낀다.

등의 근육을 스트레칭하면 많은 사람들의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휴식을 연습하기 위해서는 누울 때 온몸이 완전히 축 늘어지도록 하라.

긴장을 풀면 완만한 굴곡으로 근육의 각 그룹을 분리시킨 다음 풀어준다.

이렇게 하면 완전한 이완과 유연성 향상을 경험할 수 있다.

요통으로 몸부림치는 것은 재미가 없다.

다음 번에는 당신의 등이 시비조로 판명될 때 이 제안들을 한번 시도해 보아라.

그 중 하나가 고통을 없애기 위해 찾던 해답일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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