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멀리하고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한 유용한 힌트

스트레스를 멀리하고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한 유용한 힌트

스트레스를 멀리하고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한 유용한 힌트

너의 스트레스는 너를 스트레스 받게 하는 경향이 있니? 너의 모든 스트레스가 너의 삶을 힘들게 만드니? 당신은 당신의 건강이 지금 당신의 스트레스 수치로 인해 크게 고통받고 있다고 느끼는가? 만약 이러한 질문들이 여러분의 마음에 미리 준비되고 있다면, 이 기사는 여러분에게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언을 줄 것이다.

스트레스 수준을 최소한으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스트레스가 높아지면 심장마비뿐만 아니라 우울증, 궤양, 불면증, 뇌졸중, 근육통 등의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숙면을 취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심지어 병에 걸릴 가능성도 줄일 수 있다.

스트레스 받는 건 다 빼고 1부터 10까지 번호를 매겨라.

하나를 간단한 문제로 하고 10개의 가장 나쁜 문제로 만들어라.

평균적으로 중요하거나 그 이하와 관련된 스트레스를 없애도록 노력하라.

턱을 꽉 쥐지 마라.

스트레스는 우리 몸의 특정 부위에서 나타나는 것 같고, 턱은 일차적인 대상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날이라면 검지로 턱을 가볍게 두드리고 턱을 꽉 쥐고 깊게 숨을 들이마신 후 천천히 숨을 내쉰다.

이것은 스트레스와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한 운동이다.

당신은 활발해지고 운동을 선택함으로써 스트레스를 극복할 수 있다.

초과 근무는 심박수가 느려지고 신체적으로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운동은 또한 당신에게 인생 전반에 대한 좋은 전망을 준다.

이런 접근법으로 스트레스를 낮출 수 있고, 자기 자신감과 통제력을 높이는 이점도 있다.

무엇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분석하라.

당신은 당신의 스트레스가 당신의 삶에서 어디에서 오는지를 매우 의식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사람, 사물 또는 사건에 대해 반응을 보일 수 있다.

스트레스가 어디서 오는지를 파악한 후에,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피하거나, 그것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여러분이 자주 연락하는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하고, 여러분이 짜증이 나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것은 그들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하라.

때때로, 파트너와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받는 것처럼 느끼기 쉽다.

너의 스트레스는 너의 문제야.

네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부담을 주어서는 안 돼.

여러분이 지금 당장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분석하면 여러분의 결과가 여러분이 그것을 더 잘 다룰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과 당신의 반응을 기록하는 기록을 몇 주 동안 유지하라.

여러분의 반응을 살펴보고 그 반응들이 실제로 얼마나 효과적이었는지 측정해 보십시오.

그들은 일을 처리하는 건설적인 방법이었을까? 만약 당신이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식이 상황을 더 악화시켰다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 당신의 음악을 선택하고 들을 수 있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내면의 고요함을 향상시키기 위해 음악을 낮은 키로 유지하십시오.

흥겨운 음악을 틀면 행복한 템포와 가사가 되도록 한다.

차 한 잔은 스트레스를 덜 받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약초차에는 정열꽃, 카바카바, 카모마일 등 강력한 스트레스 해소 혜택이 있다.

이 차 안에 있는 허브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10분 정도 담가 두십시오.

아침에 컵을 마시거나 잠들기 전에 휴식을 취하도록 도와라.

여러분의 삶에서 건강하지 못한 습관들을 더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것으로 대체하도록 노력하라.

예를 들어 과식하는 것은 스트레스와 싸우는 수단으로서 쉽게 빠른 걸음걸이나 몇 번의 팔굽혀펴기로 바뀔 수 있다.

나쁜 습관을 좋은 습관으로 대체하고 건강을 유지하면 일상생활의 스트레스가 현저히 낮아지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믿는 사람과 여러분의 걱정과 스트레스를 나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감정과 근심을 풀어주는 것은 당신의 마음의 틀을 개선할 것이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만나거나 전화를 걸도록 준비해라.

이제 스트레스 관리법을 읽었으니, 이제 할 일만 남았구나!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마라.

그것은 너의 삶과 건강에 나쁘다.

스트레스로부터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마다 이 쉬운 팁을 적용하면 곧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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