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불안장애는 치료할 수 있다- 희망을 잃지 마라!

당신의 불안장애는 치료할 수 있다- 희망을 잃지 마라!

당신의 불안장애는 치료할 수 있다- 희망을 잃지 마라!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불안이 일어나며, 그것은 흔한 문제가 되고 있다.

다행히도 불안은 조절하거나 치료할 수 있다.

이 글에는 불안감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조언들이 수록되어 있다.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사항을 계속 읽으세요.

만성적인 불안감에 시달리는 많은 환자들 중 한 명이라면 의사를 찾아가야 한다.

치료와 약물 치료에는 꽤 많은 발전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무언가가 있을 것이다.

그 점을 감안하여, 시간을 내어 의사를 만나보고 자신에게 맞는 의사를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살펴보십시오.

매일 할 수 있는 한 긍정적인 말을 많이 해.

당신이 하루를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 그리고 그날을 성취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구체적인 목표를 말하라.

당신이 상상한 날을 반영하는 날을 만들도록 약속하라.

매일 따라갈 수 있는 목표를 세워라.

대신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정신을 차릴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정신을 빼앗기고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불안감을 유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불안 공격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심호흡법을 연습하라.

불안은 얕은 숨을 쉴 때 과호흡으로 이어질 수 있다.

대신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횡격막에서 숨을 쉬는 것이다.

숨을 쉴 때마다 위가 팽창하는 것을 느끼고 불안감이 사라지는 것을 지켜본다.

일지나 일기에 쓰기 시작하라.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생각을 쌓아서 그것들을 풀어줄 방법이 없다.

생각을 일기나 일기에 버림으로써 현재에 집중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줄 수 있다.

불안과 싸울 때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수면 부족은 불안감을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신체적인 병과 정신적 문제를 야기한다.

각 성인은 저녁마다 약 7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를 괴롭히는 것에 대해 누군가에게 말해봐.

대화 상대가 있으면 좀 더 차분해지고 이해되는 데 도움이 되고, 그러면 불안감이 덜해진다.

마음에 걸리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은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불안할 때 좋은 코미디를 빌려라.

재미있는 영화를 보는 것은 다른 곳에서 마음의 초점을 맞추고 불안감을 웃음과 새로운 시각으로 대체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불안감이 슬금슬금 밀려들어올 때 정신을 딴 데로 돌리는 것은 마음을 놓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긍정적인 사람들과 당신을 웃게 만드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사람들은 여러분이 사물을 더 긍정적인 시각으로 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여러분은 자연스럽게 그들 주변에서 더 여유로워진다.

당신의 걱정과 의심을 검사하기 위한 시간표를 짜라.

지정된 기간 동안에만 해당 주제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자신에게 확실히 상기시키십시오.

이 목적을 위해 60분을 남겨두어라.

자신에게 할당된 시간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이런 구조적인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여러분은 놀랄만한 통제력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은 이제 불안이 반드시 필요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글의 효과적인 기법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불안의 정도가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압도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결국엔 잘 될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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