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치아를 원하십니까? 이 멋진 팁을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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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치아를 원하십니까? 이 멋진 팁을 읽어보십시오!

딱 맞는 치과의사를 찾기가 어려울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 경험을 더 생산적이고 유익하게 만들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훌륭한 자원들이 있다.

더 나은 치과 치료를 선택하기 위해 아래 팁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근처에 사는 다른 치과의사들을 연구하는데 시간을 좀 가져야 한다.

당신의 지역 최고의 치과의사들에 대한 리뷰를 온라인으로 찾아보아라.

이것은 방문 중에 정말 더 편안함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이를 닦을 때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항상 입에 맞는 크기의 부드러운 칫솔을 사용하십시오.

브러시가 완전히 마를 수 있도록 하여 세균 증식을 최소화한다.

뻣뻣한 털들이 아무 것도 닿지 않고 공기가 그 털을 통해 순환할 수 있도록 똑바로 서 있어야 한다.

과산화수소를 사용하여 이를 희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치아를 희게 하기 위해 일주일에 두 번 과산화수소로 이를 닦아라.

부드럽게 빗질하고 약 2분 동안 잇몸 근처에 붓을 놓지 마십시오.

치약을 사용하여 치아를 깨끗이 닦으십시오.

당신의 치아는 당신의 나이를 보여줄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미소를 향상시키기 위해 회복적인 치과를 찾을 수 있다.

미소가 잘 유지되지 않는 것은 여러분을 더 늙어 보이게 할 수 있다.

이빨을 고치고 남은 세월을 잃어버려라.

얼음을 씹지 마십시오.

얼음을 씹으면 이가 갈라지고 충치를 일으키는 세균이 치아에 달라붙어 문제를 일으키기 쉽다.

또한 팝콘이나 견과류 같은 딱딱한 음식에 의해 치아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이를 섭취할 때 주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가 부러졌다고 믿는다면 치과의사와 약속을 잡아라.

이를 닦는 것도 중요하지만 혀를 닦는 것도 그만큼 중요하다.

음식의 입자들이 혀에 모인다.

그것들을 제거하지 않으면 세균과 박테리아가 번성할 수 있다.

혀에 박테리아가 쌓이는 것이 입냄새의 가장 큰 원인이다.

매일 치실질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치실은 치아에 좋다.

치실을 이빨 사이에 놓아라.

치실을 앞뒤로 부드럽게 당겨라.

치실이 잇몸 밑에 있는 것보다는 잇몸 바로 밑의 각을 세워야 한다.

당신은 치아의 등에 각 면이 주의 깊게 청소되었는지 확인하고 싶다.

브러싱은 하루에 최소 두 번 실시해야 한다.

아침솔은 밤에 박테리아를 제거한다.

자기 전에 양치질을 하면 입에 숨어 있을지도 모르는 음식의 이가 깨끗해진다.

최소한 2분 동안 이를 닦아라.

잇몸 라인에서 치아 끝까지 위쪽으로 양치질하고, 각 이를 닦도록 노력한다.

양치질을 너무 세게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잇몸과 치아가 손상될 위험이 있다.

칫솔질을 하는 동안 잇몸이 아프다는 것을 알아차릴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칫솔을 찾아라.

과일 주스는 몸에 좋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치아 에나멜이 손상될 수 있다.

감귤류 제품을 먹은 후 이를 잘 닦는다.

이것은 탄산이 당신의 치아를 손상시키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

건강한 미소를 지으려면 구강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을 먹어야 한다.

식단에서 설탕의 양을 제한하는 것과 탄산음료를 줄이는 것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두 가지 일이다.

그것들은 치아에 관한 한 둘 다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하얀 치아를 원한다면 마시는 커피의 양을 줄여야 한다.

커피는 치아에 정말 좋지 않다.

스스로 구강청결제를 만드는 것은 생각보다 그렇게 어렵지 않다.

뜨거운 물 3컵과 소금 1큰술, 과산화수소 1큰술, 베이킹 소다 3큰술의 혼합물이 좋다.

이것은 훌륭한 구강 헹굼이 된다.

이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간단한 연구를 통해 적절한 치과 치료 제공자를 선택할 수 있다.

이 기사에서 얻은 모든 정보를 사용하여 치과 치료를 돕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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